[KOTRA]2015 글로벌 컨슈머마켓 포럼

by kotrakotrakotra posted Oct 28, 2015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ESC닫기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

sobi2015_01.pngsobi2015_02.pngsobi2015_03.pngsobi2015_04.pngsobi2015_06.jpg

 

[2015글로벌 컨슈머마켓포럼(대한민국소비재대전)참가안내]

 

미국, 중국, 일본, 동남아 메이저 글로벌 온라인몰의 차세대 성장동력은 무엇일까?

달라지는 글로벌유통 채널과 진입환경은 어떻게 바뀌는가?

온라인몰, 홈쇼핑, 유통시장에 진출하기 위해서는 무엇을 준비해야 하는가?

 

아마존(미국), 수닝(중국), 라쿠텐(일본), 라자다(동남아), 플립카트(인도)와 11번가(한국) 등 글로벌 온라인 플랫폼의 경영진과 KOTRA해외 무역관장이 밝히는 생생한 온-오프라인 유통시장 트렌드와 진출 전략을 소개합니다.

KOTRA는 오는 11월 3일, 4일에 코엑스에서 글로벌 유통시장 진출을 추진하는 우리 기업들의 길라잡이가 될 2015년 글로벌컨슈머마켓포럼을 개최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.

또한 유통업계로 진출하고자 하는 많은 취업준비생들과 대학생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. 글로벌 컨슈머마켓 포럼 Session1을 통해서, 현재 유통업계의 트렌드인 온라인몰에 대해서 더 심도있게 알아보시는 계기가 되시기를 바랍니다.

 

『글로벌 컨슈머마켓 포럼 Session1 : 글로벌 온라인플랫폼 미래 新성장 전략』

SK 11번가 : 11번가 글로벌 전략

아마존코리아(박준모 대표) : 글로벌 셀링의 시대-아마존 물류 혁신 사례를 중심으로

Suning(Gong Zhen Yu 부총재) : 쑤닝 O2O인터넷 상거래로의 여정

Lazada(Commerce Officer Farrukh Syed) : Revolutionizing eCommerce in Southeast Asia

패널토론 : ◎ 온라인몰의 미래성장 전략은?

          ◎ Cross Border Trade 시장의 기회는?

          ◎ O2O 시장의 미래는?

좌장 - 방현주 아나운서(前MBC아나운서)

패널- Frost&Sullivan, SK11st(한), 아마존, Suning(중), Lazada(동남아)

 

현재 많은 분들이 온오프라인 유통망 관련 전문포럼 신청을 하고 있으니 빠른 시간내에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.

◎  참가비 없음

◎  홈페이지 : www.kgoodsforums.com

◎ 참가신청 및 자세한 사항은 글로벌 컨슈머마켓 포럼 홈페이지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.

◎ 문의처 : KOTRA 유통전자상거래팀(02-3460-7741)


Articles

1 2 3 4 5 6 7 8 9 10